• 여행후기
  • 아름다운 미소천사 장선아 가이드님과 함께 한 전주&군산
  • 박정희 (2016-05-16) 1728

  •  

     

    아름다운 미소천사 장선아 가이드님과 함께 한 비에스 투어 첫 여행!

     

    국내 테마여행 전라도 여행 상품 중에서 전주 한옥마을과 군산 여행을 함께 당일로 다녀올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 상품은  정말 희귀한데 비에스 투어와의 첫 만남을 전주, 군산 여행으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전주 한옥마을은 수 년 전에 다녀온 적 있었는데 지금은 전혀 다른 모습으로 확 바뀌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수많은 인파 특히 한복을 대여해서 입고 다니는 여행객이 엄청나게 많다는 점, 또한 여기저기 전라도 특징인 맛을 강조하는 여러 가지 음식들을 파는 많은 상점들이 성황리에 영업중이라서 관광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더군요. 놀랄만큼 정말 많이 바뀌었어요.

    경암 철길 마을을 거쳐서 군산에 도착해서는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스템프 투어와 군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성당 빵집 외 먹을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군산 스템프 투어에서 8곳 모두 방문한 후 스템프를 모두 다 찍으면 군산근대역사박물관이 마련한 소정의 사은품을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약간의 흰쌀보리 한 팩을 선물로 받았네요.)

    전주와 군산을 하루에 모두 다 가볼 수 있었던 동시에 각 여행지 마다 여유롭게 둘러 볼 수 있는 넉넉한 시간을 배정해 주셔서 추억을 쌓을 충분한 시간도 누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여러 여행사를 통해서 국내 테마여행은 정말 수도 없이 많이 다녀봤는데 이번 여행에서 만난 아름다운 외모의 장선아 가이드님은 단연코 제가 만난 최고의 가이드시네요.

    여행이 시작되기 전날부터 머무르는 여행지마다 문자 메시지로 자세히 안내해 주시고, 버스 안에서는 유쾌하고도 지적인 말투, 낭낭한 음성으로 여행지 곳곳의 특징과 맛있는 음식점 소개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초긍정의 마인드로 즐거움이 저절로 묻어나는 아름다운 미소로 그저 가이드님을 바라보는 여행객들의 들뜬 마음을 더욱 기쁘고 즐겁고 행복하게 해 주셨어요.

    아마도 장선아 가이드님의 버스를 함께 타고 여행한 모든 여행객들의 마음은 저와 비슷하게 행복한 만족으로 가득하리라 생각해봅니다.

    이 여행의 여운이 정말로 오래오래 지속될 것 같습니다.

    감동을 드리는 여행사 비에스 투어에서 진정한 감동을 한아름 안고 갑니다.  

    첫 만남에서 이렇게 좋은 기억을 갖게 되다니 기대 이상이고 너무 좋습니다. 

    다음번에 또 다른 여행에서 아름답게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장선아 가이드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선아 (2016-05-18)
    미소.천사...고운 단어로 칭해주시고...감동입니다...늦게 글귀를 보아 감사함 이제 표합니다...여행 내내 주신 응원 미소롶더 힘이 났습니다...고맙습니다.다음에 또 뵐께요 ^^* 장선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