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후기
  • 울산의 재발견 ^^ 울산 짱 !
  • 황지민 (2017-08-26) 1283
  • 울산으로 떠난 1박 2일 여행 정말 멋졌습니다.

    공업 도시로만 익히 알고 있었던 울산에 간절곶, 대왕암 공원, 태화강, 대나무 숲 등 이렇게 좋은 관광지가 있다는 것을

    이번 여행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어머니와 막바지 휴가로 떠난 울산 이었는데요 ... ^^ 정말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리무진 버스이어서 장시간 버스를 타고 있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이 여행을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곳은 대왕암 공원 이었는데 해안가를 따라서 있는 절경과 더불어 소나무 숲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울산 롯데 시티 호텔에서는 침구부터 룸 분위기 까지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여행의 지친 몸을 확실히 재충전 할 수 있었네요 .

    호텔 조식도 너무 맛있었구요 ^^ 여행 중간 중간 제공되었던 식사 들도 정말 정갈하고 맛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김다은 가이드 님이 미리 여행 코스와 맛집 리스트 까지 실시간으로 메시지로 보내주셔서 신속하고도 쾌적한 여행을

    할 수 있었네요 ^^  엄청 준비를 많이 하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행 중간 중간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입담으로 웃겨주셔서 재미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지인들에게 정말로 강추하고 싶은 여행 코스 이었네요 ^^ .울산의 전혀 다른 면모를 보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다녀오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 

    비에스투어 (2017-08-28)
    안녕하세요 비에스투어입니다 :) 즐거운 여행을 하신거 같아 저까지 좋아집니다^^ 김다은 가이드님은 비에스투어에서도 베테랑 가이드님이시죵^^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다음 여행도 비에스투어 이용부탁드립니다 :)
    김다은가이드 (2017-08-28)
    안녕하세요~ 고객님^-^ 김다은가이드 입니다~ 울산의 명소들을 두루 느껴볼 수 있었던 코스였지요? 생태관광의 메카로 자리잡길 기대해보며 즐거운 여행되셨다니 제가 감사하네용~ 가을이 성큼 다가왔으니 가을 여행도 준비하셔서 뵙길 기대하겠습니다~